Document toolboxDocument toolbox

11.2 Keyword/Fields 검색


키워드 또는 데이터 속성과 같은 특정 필드로 쉽고 빠르게 검색이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목록 상단의 검색상자에 키워드 또는 필드를 입력하면 검색결과 목록이 표시된다.


내용




키워드로 검색

1. 키워드로 검색하려면 검색하려는 키워드를 검색 상자에 입력 또는 붙여넣기 한다.

2. [Enter] 키를 누른다.



필드로 검색

리소스와 관련이 있는 필드 및 데이터 속성으로 검색하는 것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Application Server 목록에서 Status가 "Running" 상태인 모든 Application Server를 검색하려면 다음과 같이 진행한다.

1. 검색 상자에 Status를 입력하기 시작하면 추천 필드 목록이 표시된다.

3. 목록에서 Status를 선택하면 추천 필드 목록이 표시된다.

4. 추천 값 목록에서 "Running"을 선택하여 Application Server를 확인한다.



필터 조합 검색

사용자는 여러 필터를 추가하여 Query를 생성하여 검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Application Server 목록에서 OSC_Domain에 구성된 Status가 "Running" 상태인 모든 Application Server를 검색하려면 다음과 같이 진행한다.

1. 필드 검색을 통해 목록에서 Domain을 선택하면 추천 필드 목록이 표시된다.

2. 추천 필드 목록에서 "OSC_Domain"를 선택하여 Application Server를 확인한다.

3. 다음 Status를 선택하면 추천 값 목록에서 "Running" 상태를 선택한다.

4. 2개의 Application Server가 표시된다.





11.1 Light/Dark Mode 사용하기
11.3 User Guide 다운로드


Copyright © 2021 Open Source Consulting, Inc. All Rights Reserved.